공유하기

[카페 후기] 팔과 등 수술 후, 3주 차 후기

 

 

강남더슬림의원 공식카페에 '피자햄버거떡볶이'님께서 직접 남겨주신 후기입니다.
후기 원문 보기 : https://cafe.naver.com/hsc004/19364 

 

 

 

 

 

 

 

 

안녕하세요. 등과 팔 3000cc지방흡입 3주차인 사람입니다. 3주 동안 회복과정 및 사후관리에 대한 후기를 남기고자합니다.

3주차가 되면서 통증이 10점이 최고 강도라고 가정했을 때, 3정도로 줄어들었어요.

아직까지는 팔을 예전처럼 사용하기는 불편하고(예전처럼 기지개피지 못하는정도) 누군가가 팔을 만지면 아파서 움찔거리긴 하네요. 전반적으로 통증은 많이 없어지고 활동에 제한없이 움직일수있어서 빨리 시간이 가길 기다리고있어요 ㅎㅎ

멍은 2주차가 지나면 완전히 다 빠지고 3주차부터 붓기와 바본이 느껴져요. 붓기가 있어도 지흡전의 모습과 확연히 차이나게 팔뚝이 얇아져서 만족도 최고입니다~! 사진으로 봐도 차이가 많이 나는데 실제로 보면 더더더더더 많이 나서 팔뚝이랑 등 볼때마다 신기해요 ㅎㅎ 등살이 뱃살만큼있어서 동생이 등살 웅켜잡고 놀리던 때가 엊그제같은데.. 수술 후에는 등살이 전혀 없어요~! 정말 행복합니다 ㅎㅎ

 

 

 

 

 

그리고 강남더슬림은 사후관리가 너무너무 좋아서 붓기랑 바본이 있어도 걱정되지않아요. 워낙 잘 관리해주시고 마사지도 너무 잘해주셔서 붓기랑 바본 금방 풀릴것같아요 ㅎㅎ 마사지 처음 받는 2주차 때는 손만 닿아도 너무 아픈 상태였는데 마사지해주시는 선생님이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마사지가 끝나고 집에 갈때는 시원하게 갈수있었어요 ㅎㅎ 3주차 마사지받을때는 2주차때보다 안아파서 비교적 시원하게 받고왔어요~!

제가 지방흡입받았던 병원만 3군데인데 정말 역대급 사후관리입니다. 사후관리 받을 때마다 힐링받는 기분이 드네요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수술 1달차 때 또 후기올릴게요~!

 

 



공유하기
등록자

피○○

등록일
2020-12-18 17:46
조회
360